송가인 첫 단독 콘서트, 장소는 서울, 인천, 광주, 대구.
2022년 송가인 콘서트를 총 네 곳, 서울과 인천, 광주 그리고 대구 중 한 곳에서 시작하겠다고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에서 발표하였다. 송가인은 1986년생으로 트로트계에서 단언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가수다. 송가인 콘서트 일정은 계획 중이며 현재 송가인 콘서트 시작 첫 장소를 3월 23일에 발표 예정이라고 한다.
주의 의견들과 팬분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결정예정라고 한다. 아직은 코로나의 여파로 안정적이지 않은 시기이지만 송가인 콘서트를 보러 오는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장소를 선택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송가인 콘서트의 주요 관객은 중년, 장년층으로 이들이 엄청나게 콘서트를 기대하고 있을 것 같다. 트로트계의 여신급이라고 나에게는 느껴지는데 이번 송가인 콘서트 표 역시 구하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지난번 단독 콘서트는 2019 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했었는데, 엄청난 스케일로 화재가 된 바 있었다. 첫 단독 콘서트 이후 3년 만의 송가인 콘서트인데 이제 곧 다가올 5월 어버이날 선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지 않을까 생각이 들며, 송가인 콘서트 표를 선물 받은 부모님 역시 얼마나 뿌듯할지 생각만 해도 마음이 기뻐 오른다. 물론 티켓 구하기도 힘들겠지만 말이다.
송가인의 이름 가인의 뜻은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두 가지 뜻이 있다고 한다. 송가인 콘서트가 기대되는 만큼 트로트계의 여신인 송가인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이번 송가인 콘서트는 약 1년정도 준비했다고 하는데 어떤 공연을 준비하였는지 무척이나 궁금하다.
송가인 콘서트 가격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3년전인 2019년도에 VIP석이 11만 원, R석 9만 9천 원, S석 8만 8천 원이었다. 하지만 표 구하기가 힘들어서 카페 같은 커뮤니티에서 두배가 넘는 가격에도 판매가 됐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2022년 송가인 콘서트는 어떨지 궁금하다.
댓글